카지노 재투자 및 확장

황금빛 거위의 올바른 관리 및 먹이

광범위한 소비자 지출에 걸쳐 경제 상황이 감소한다는 새로운 패러다임에 따라 카지노는 수익성을 유지하면서도 경쟁력을 유지하는 방법을 다루는 데있어 고유 한 도전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들은 세금 부과가 증가하는 상업 게임 부문과 인도의 게임 부문 내에서 부족 일반 기금 및 / 또는 1 인당 분배에 대한 자발적 기여로 주정부 부과 수수료의 추세가 증가함에 따라 더욱 복잡해집니다.

시장 점유율을 유지하고 시장 침투력을 높이며 수익성을 높이기 위해 필요한 자금을 예약하면서 “Caesar에 렌더링”할 금액을 결정하는 것은 잘 계획되고 실행되어야하는 어려운 작업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투자의 개발 및 관리에 대한 시간 및 학년 실무 경험을 포함하는 것은 이러한 맥락과 저자의 관점에 있으며,이 기사는 카지노 재투자 전략을 계획하고 우선 순위를 정하는 방법에 관한 것입니다.

요리 거위

황금 알을 낳는 거위를 요리하지 않는 것은 무의식적으로 보일지 모르지만, 지속적인 적절한 관리와 먹이에 대해 종종 생각하는 시간이 얼마나 적은지는 놀라운 일입니다. 새로운 카지노, 개발자 / 부족 평의회, 투자자 및 금융가의 출현으로 보상을 받기를 당연히 염려하며 자산 유지 및 향상을 위해 충분한 양의 이익을 할당하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따라서 재투자에 얼마나 많은 이익을 할당해야하는지, 그리고 어떤 목표를 향해서 물어야하는지에 대한 질문을했습니다.

각 프로젝트마다 고유 한 특정 환경 세트가 있기 때문에 어렵고 빠른 규칙은 없습니다. 대부분의 주요 상업용 카지노 운영자는 대부분 순이익을 주주에게 배당금으로 분배하지 않고 기존 장소 개선에 재투자하는 동시에 새로운 위치를 찾는다. 이러한 프로그램 중 일부는 추가 채무 상품 및 / 또는 주식 주식 제공을 통해 자금을 지원합니다. 기업 배당금에 대한 세율 하락은 이러한 재원 조달 방법의 강조를 바꾸는 한편, 지속적인 재투자의 핵심 사업 신중함을 유지합니다.
이익 배분

그룹으로서 그리고 현재의 경제 상황 이전에, 공개 된 회사는 총 수입세와이자 지불 공제 후 평균 25 %의 순이익 비율 (소득세 및 감가 상각 전 수입)을 가졌습니다. 평균적으로 나머지 수익의 3 분의 2가 재투자 및 자산 교체에 활용됩니다.

총 게임 세율이 낮은 관할 구역에서의 카지노 운영은 부동산에보다 쉽게 ​​재투자 할 수있어 세수에 도움이되는 수익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뉴저지 (New Jersey)는 특정 재투자 배분을 수입 자극제로 요구하기 때문에 좋은 예입니다. 유효율이 높은 일리노이 및 인디애나와 같은 다른 주에서는 재투자가 감소 할 위험이 있으며, 이는 특히 인접 주가 더욱 경쟁이 치열 해지면서 카지노가 시장 수요 침투를 증가시키는 능력을 약화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효과적인 경영은 효율적인 운영과 유리한 차입 및 지분 제공으로 인해 재투자를 위해 더 높은 가용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카지노 기업이 카지노 이익을 할당하기로 결정하는 방법은 장기적인 생존력을 결정하는 데 중요한 요소이며 초기 개발 전략의 필수 요소가되어야합니다. 단기 대출 상환 / 채무 선불 프로그램은 우선 의무 하에서 신속하게 나오기 위해 바람직해 보일 수 있지만, 적시에 재투자 / 확장하는 능력을 크게 줄일 수도 있습니다. 이는 투자자 또는 인디언 게임 프로젝트의 경우, 인프라 / 인당 지불을위한 부족의 일반 기금으로의 분배에 관계없이 모든 이익 분배에도 적용됩니다.

또한, 많은 대출 기관은 과도한 채무 상환을 요구하는 실수를하고 재투자 또는 추가 레버리지에 제한을 두어 주어진 프로젝트의 경쟁력을 유지하고 /하거나 이용 가능한 기회를 충족시키는 능력을 심각하게 제한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이익이 운영에 쟁취되는 것을 옹호하지는 않지만, 자산을 유지하고 그 영향을 극대화하는 “실제”비용을 고려한 할당 프로그램의 고려를 장려하고 있습니다.

우선 순위 설정

아래 그림과 같이 우선 순위에 따라 고려해야 할 세 가지 자본 할당 영역이 있습니다.

  1. 유지 보수 및 교체
  2. 비용 절감
  3. 수익 향상 / 성장

처음 두 우선 순위는 시장 포지셔닝을 유지하고 수익성을 향상시키는 데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이해하기 쉽습니다. 반면, 세 번째 우선 순위는 시장 역학에 대한 이해가 필요한 간접적 인 영향이 더 크다는 점에서 다소 문제가 있습니다. 더 큰 투자 위험. 이와 함께 논의되는 모든 측면.

유지 보수 및 교체

유지 보수 및 교체 조항은 카지노 연간 예산의 정기적 인 기능이어야하며, 이는 가구, 비품, 장비, 건물, 시스템 및 조경의 예상 교체 비용을 기준으로 고정 된 적립금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종종 우리는 이러한 품목의 실제 마모와 무관 한 연간 위시리스트를 보게됩니다. 따라서 실제로 발생 연도에 실제로 발생하지 않아도되는 자금을 할당하여 교체주기를 실제로 예약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작 기간 동안 새로운 자산을 교체하는 데 돈을 쓸 필요가 없을 수도 있지만, 최종 재활용을 위해 예약 된 금액을 적립함으로써 가장 필요할 때 자금을 절약 할 필요가 없습니다.

새로운 게임 및 기술의 개발 속도가 훨씬 빨라지고 경쟁이 지시하는대로 교체주기가 늦어지고있는 슬롯 머신이 특별 고려 대상입니다.

비용 절감

비용 절감 프로그램 및 시스템에 대한 투자는 그 본질 상 본질적으로 적절하게 연구 된 경우 이익 배분 자금의 덜 위험한 사용은 거의 다른 투자보다 낫습니다. 이러한 품목은 종종 새로운 에너지 절약 시스템, 노동 절약 제품,보다 효율적인 구매 중개 및이자 축소의 형태를 취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품목에는주의해야 할 점이 있는데, 그 중 하나는 종종 제품 청구가 과장 될 때와 같이 자신의 특정 응용 프로그램에 대해 선전 된 절감액을 철저히 분석하는 것입니다. 특히 주식 자금이 제한되었을 수있는 개발 단계에서 의무가 이행 될 때 임대 매입 및 장기 부채 선지급이 유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수익 증대 / 성장 투자를위한 자금의 대체 사용과 비교할 때이 전략의 순 효과를 살펴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최근 한 가지 추세는 채움, 수 및 지불에 대한 인건비 절감을 제공 할뿐만 아니라 성가신 동전 양동이를 돌보고 싶지 않은 고객에게 도움이되는 현금없는 슬롯 시스템의 인기가 증가하는 것입니다. 또한 여러 게임 사용을 권장합니다.

수익 향상 및 성장

활용은 수익 향상 / 성장 관련 투자의 핵심 촉매제입니다. 다음이 포함됩니다.

o 후원 자료
가용 자금
o 땅
o 마케팅 영향력
o 경영 경험

원칙은 가용 자산을 활용하여 더 높은 수익과 수익성을 달성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인 예로는 소매점, 엔터테인먼트 대안, 레크리에이션 / 여가 시설, 숙박 시설, 더 많은 식당 선택, 물론 게임 확장과 같은 추가 제품 /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평균 후원 기반 지출 증가 및 유효 거래 범위 확대 등이 있습니다.

마스터 기획

잠재적 인 성장과 확장에 대한 기대는 프로젝트의 초기 마스터 계획에 완전히 통합되어 단계별 프로그램에서 가능한 요소를 통합적으로 통합하면서도 최소한의 운영 중단을 허용해야합니다. 불행하게도, 시장 변화를 항상 예상 할 수있는 것은 아니므로 확장 대안을 신중하게 고려해야합니다.

큰 그림

모든 유형의 확장 및 / 또는 향상 프로그램에 착수하기 전에 먼저 시장 및 경쟁 환경과 관련된 부동산의 현재 위치를 물러나고 평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가 전국의 수많은 게임 관할권에서 관찰 한 것처럼, 몇 년 동안 “뚱뚱하고 행복한”운영을 한 카지노 벤처 기업은 성장률이 0 인시기에 발견됩니다. 때로는 주변 지역 시장의 후원을 줄이는 데 영향을 미치는 새로운 지역 카지노 또는 지역 장소에서 발생하는 경쟁 때문입니다. 또한 현재 고객층은 자신의 경험에 지루 해져보다 친환경적인 목초지를 찾고 있습니다. 라스 베이거스 스트립의 역사적 성장은 지속적으로 자신을 “재창조”한 성공을 입증합니다.

이러한 시장 조사에 대한 우리의 접근 방식은 현재 현재 시설이 잠재적 시장에 침투하는 정도와 경쟁 시장 점유율과의 관계를 결정하는 데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는 플레이어 추적 데이터베이스 및 메일 링리스트에서 수집 한 정보 및 일별, 일별, 주별, 월별 및 계절별 매출 추세와 관련하여 현재 후원 기반 분석을 나타냅니다.

그런 다음이 데이터는 특정 시장 세그먼트가 시설을 활용하는 정도와 충족하는 수요를 나타 내기 위해 전체 시장 잠재력의 평가와 인터페이스됩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이러한 유형의 분석이 시설을 더 완전하게 활용하지 않는 시장 세그먼트와 그 이유를 지적한다는 것입니다.

행사 세분화

우리의 독점적 연구에서 알 수 있듯이 카지노 시장은 일반적인 지출 및 방문 패턴을 포함하는 다양한 사용 특성에 따라 분류됩니다. 중력 모델을 포함한 전통적인 시장 측정 방법은 일반적으로 유사한 시장에서 달성 한 수익을 기준으로 특정 인구의 인구 통계 학적 특성 만 평가합니다. 그러나 경우 분할 시장 분석은 카지노 방문을 유발하는 이유, 이들이 찾는 이점과의 관계, 기회가 평균 지출 및 방문 빈도를 결정하는 정도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보여줍니다. 이 유형의 데이터 마이닝은 중력 모델링보다 훨씬 유용합니다. 집계 잠재력에 대한 상대적인 기여도를 측정하여 각 시장 세그먼트를 유치하는 데 필요한 시설 유형 및 포지셔닝 전략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특히 식음료 시장이 확대되는 가운데 식당 사업 및 기타 여가 서비스 산업에서 성공적으로 채택되었습니다.

아마도 더 중요한 것은 시장을 때때로 사용하는 관점에서 바라 볼 때 기본 경쟁의 범위와 특성을 드러내는 것입니다. 많은 경우에 다른 카지노뿐만 아니라 식당과 같은 대체 오락 및 여가 활동도 포함됩니다. 클럽, 극장 등.

수요 밀도

기회 세분화의 또 다른 중요한 측면은 시간 대별 주별, 주별, 월별 및 계절별 수익 밀도 인 시간 대별 전체 시장 특성을 측정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카지노 장소가 월요일 아침 느리게 포장 된 토요일 밤 사이에 발생할 수있는 정상적인 변동보다 더 높은 것을 줄이려고 할 때 특히 중요합니다. 계절 변화가 심할 수도 있습니다.

수요 패턴별로 시장을 분류함으로써 약한 수요 기간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시설과 이미 극대화 된 피크에만 추가 할 수있는 시설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많은 확장 프로그램은 종종 최고 수요 기간에 따라 고급 레스토랑 및 숙박 시설과 같은 추가 시설을 구성하는 실수를합니다. 결과적으로, 이러한 투자에 대한 비용과 비용의 순 효과는 게임 수익 증대에 기여할 수있는 모든 것을 무효화 할 수 있습니다. 오히려 “채우기”시장은 기존 용량을 활용하므로 전체 수익을 늘리는 가장 효율적인 수단입니다. 라스 베이거스는 광범위한 컨퍼런스 / 컨벤션 시설의 홍보를 통해 주중에 강력한 활동을 창출하는 데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어메니티 주도 시장

경우 분류를 활용하면 얻을 수있는 또 다른 이점은 특정 편의 시설이 “충격”방문에 미치는 잠재적 영향을 나타내는 기능입니다. 중력 모델은 특정 시장 영역의 카지노 관련 지출 특성을 조사하지만, 공식은 카지노 트래픽을 생성 할 수있는 비 게임 중심 활동의 상대적 영향을 측정 할 수 없습니다.

대중의 식당, 오락 및 주말 휴가 이용과 관련된 중요한 데이터는 종종 이러한 시장을 수용하기 위해 마련된 편의 시설에 초점을 맞추는 기초를 형성 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함으로써 방문을 늘리십시오. 이들 고객 중 다수가 카지노를 이용하거나 이용하지 않을 수있는 반면, 기회에 대한 노출은 이용을 촉진하는 동시에 추가 수익 센터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라스 베이거스 패러다임을 살펴보면 점점 더 많은 스트립 속성이 게임 수익보다 게임 수익이 아닌 수익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호텔과 레스토랑이 보조금을 덜 받음에 따라 소매 요소가 증가함에 따라 수익에 큰 기여를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 개발

기존 시설의 현재 시장 점유율 / 침투율과 경쟁 혼합과 관련하여 시장 역학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가 갖추어지면, 시장의 전반적인 사용 상황에 따라 수요를 설정하는 매트릭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공급에 대하여. 이 기능은 관련 편의 시설 생성, 확장 및 업그레이드 기준 및 전략의 발판을 형성하는 충족되지 않은 수요 기회 및 / 또는 공급 초과 영역을 식별합니다.

영향 기준

기본적으로 두 가지 유형의 확장 / 업그레이드 전략이 있습니다 : 보조금 지원 및 수익 센터. 보조금을 지급받는 요소에는 현재 게임 시장 침투 / 공유를 더욱 넓힐 카지노 시설의 증가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편의 시설을 추가 및 / 또는 개선하는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수익 센터는 추가 지출 기회와 게임 활동에 간접적 인 영향을 미치면서 현재 후원 패턴을 더욱 활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식당, 호텔, 소매점, 오락 장소 및 레크리에이션 시설과 같은보다 전통적인 편의 시설이 이러한 범주 중 하나 또는 둘 모두에 속할 수 있지만, 디자인 / 개발 기준을 명확하게 설정하기 위해 구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업그레이드 / 확장

이전에 논의 된 바와 같이, 라스 베이거스는 반복적 인 방문을 늘리기위한 수단으로서 지속적으로 자신을 재창조하려고합니다. 어느 정도까지 새롭고 신선한 모습을 만드는 프로그램을 업그레이드하는 것은 수입 감소에 대한 보험 정책과 매우 흡사하며, 그 자체로 증분 성장과 반드시 ​​관련이있는 것은 아닙니다. 낡은 카페트 및 슬롯 머신 재활용의 교체 프로그램으로 착각하지 않기 위해,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은 분위기, 마감 품질, 레이아웃 및 전체적인 장식의 관점에서 시설에 대한 새로운 흥분을 만들어 내야합니다.

기존 용량의 확장은 방문 패턴 밀도에 대한 철저한 이해를 바탕으로 시장 분석 기능이 아니라 “태양이 비추는 동안 건초를 만드는”기능이 아닙니다. 게임 위치 및 식당 테이블에 대한 후원자 백업은 발생 시간과 빈도에 따라 좋고 나쁠 수 있습니다. 하루 평균 위치 당 순 승리 평균이 항상 번영하는 카지노의 징조는 아니며, 게임 수가 충분하지 않아 기회를 잃을 수도 있습니다. 반대로 추가 위치가 항상 같은 평균을 생성하지는 않습니다.

새로운 시설에 대한 용량을 처음 구성 할 때는 피크 기간 동안 침투를 극대화하면서 비 효율성을 최소화하는 추가 부품 관련 비용을 초과하는 지점 인 각각의 요일 구성 요소에 대한 수요 패턴을 완전히 평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순소득 잠재력.

식음료 시설

대부분의 카지노 장소 내에서 식당 시설은 “손실 지도자”로서 저렴한 가격과 훌륭한 가치로 카지노 고객을 유지하고 유치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잠재적 인 수익 센터를 대표하면서 카지노의 사용을 확대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카지노에 대한 과거의 역사적인 F & B 부서별 운영 결과를 볼 수있는 유일한 주인 네바다 (Nevada)에서 평균 2 천만 달러에서 2 천만 달러 사이의 게임 수익을 올린 부동산은 2001 년에 전체 부문의 매출이 1.5 % 감소한 반면, 1995 년 14 % 손실.

이 주요 전환은 대부분 음식 판매점, 특히 고급 / 특수 식당의 수가 증가하여 1995 년 게임 매출의 20 %에서 2001 년에는 27 %로 판매가 급증했기 때문입니다. 1995 년 45 %에서 01 년 35 %로 급격히 증가했습니다.

기회 분할에 대한 이전 논의에서 밝혀진 바와 같이, 소비자의 카지노 방문 선택은 때때로 외식을 포함한 다른 엔터테인먼트 / 레저 시간 활동과 경쟁 할 수 있습니다. 카지노 내에 시장 관련 레스토랑 시설이 있으면 외식 대상 시장을 유치 할 수 있으며 카지노는 근접성으로부터 이익을 얻습니다. 따라서 시장 상황이 카지노의 식당 구성에서 변화를 나타내는 경우, 해결해야 할 질문은 현재 후원 기반을 충족시키고, 사용 범위를 넓히고, 수익성을 향상 시키도록 어떻게 설계 될 수 있는지입니다.

숙박 요소

이용 가능한 객실당 $ 75K ~ $ 350K 범위의 턴키 호텔 개발 비용으로 시장 포지셔닝 전략을보다 잘 연구 할 수있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시장의 역동 성과 경제적 영향에 대한 이해가 거의없는 많은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가장 최근 조사에 따르면 전국적으로 724 개의 카지노가 있습니다. 442 개의 상업 운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 중 절반은 네바다에 있으며 282 개의 인도 게임 시설이 있으며 그 중 209 개는 라스 베이거스 유형 (클래스 III) 게임 중 대부분을 제공합니다. 상업용 게임 분야의 카지노 중 약 58 %가 비슷한 위치에 게임을 포함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클래스 III 인디언 게임 장소의 37 %와 비교하여 호텔을 공동 배치했습니다.

상업 부문 내 호텔의 높은 우세는 호텔을 요구하는 일부 게임 관할권에 기인합니다. Nevada (무제한 라이센스의 경우) 및 New Jersey를 포함합니다. 또한 네바다 시장 수요의 대부분은 하루 여행 반경을 넘어서서 발생하며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기 위해 숙박 시설이 필요합니다. 이 상태를 총체적으로 추정하면, 호텔이있는 모든 상업용 카지노의 비율은 평균 312 개의 객실과 1,183 개의 게임으로 50 %로 떨어집니다.

카지노 숙박 시설의 명백한 장점은 일반적인 당일 여행 반경을 넘어서 게임 시장을 유치 할 수있는 능력과 다소 “캡처 된”시장 (호텔이있는 카지노)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또한, 객실은 플레이어 클럽 포인트를위한 또 다른 특전이 될 수 있습니다. 호텔은 또한 게임의 준비된 가용성으로 보강 된 게임 이외의 여가 활동 및 편의 시설을 제공하고 또 다른 수익 센터 (카지노가있는 호텔)를 제공함으로써 카지노의 사용 범위를 넓 힙니다. 또한 전통적인 숙박 시설 내에서 카지노 / 호텔은 추가 된 엔터테인먼트 기능 덕분에 경쟁 우위를 확보 할 수 있습니다.

주요 라스 베이거스 호텔들 중에는 도시가 게임 목적지에서 더 많은 리조트 및 컨벤션 목적지로 이동하기 때문에 게임보다 더 많은 호텔 객실이 있습니다. 그렇게함으로써 게이머를 유치하기 위해 낮은 요금을 제공하지 않아도 됨으로써 호텔의 수익성과 투자 수익이 높아졌습니다. Laugh Vegas와 Reno와 같은 라스 베이거스의 중요 지역을 즐기지 않는 일부 지역은 여전히 ​​낮은 객실 요금과 큰 계절 방문 변동으로 인해 호텔 수익을 카지노 수익으로 보충해야합니다.

카지노 호텔 개발을 구성 할 때 시장과 재무 역학 및 전반적인 게임 수입 및 수익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독립형 (비 카지노) 호텔 산업 내에서 자금 조달 기간은 일반적으로 10 년 풍선 / 재 융자와 함께 15 ~ 20 년 상각 일정이며 65 ~ 70 %에 달하는 중단 점까지 있습니다. 전형적인 카지노 기반 숙박 시설 요소는 주말에는 높은 점유 수준을 유지하지만 평일에는 낮은 수준을 유지합니다. 그러므로 자산의 전체적인 효율적인 사용을 염두에두고 “부활절 일요일을위한 교회를 세우지”않을 의무가 있습니다.

또한, 더 넓은 시장 반경에서 추가 카지노 후원을 유치하려는 의도라면 호텔 보조금의 비용과 게임 수익의 잠재적 증가를 평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미 20,000 명의 주말 방문자를 생성하는 카지노의 새로운 200 개의 객실 호텔은 2 %에서 4 % 더 많은 플레이어를 추가하는 동시에 더 높은 비용에 노출 될 수 있습니다. 때때로 관광객과 주말 여행객들 사이에서 카지노 호텔이이 지역의 대안 리조트와 경쟁하고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상적으로, 이러한 유형의 시설은 지역 / 일일 여행 시장 (예 : Laughlin)이 충분하지 않은 시장에 위치하지 않을 경우 관련 객실 요금을 유지하기 위해 게임과 관련이없고 비수기 기간 지원을 기반으로 구성해야합니다. 적절한 수준의 수익성. 또한 회의 및 컨벤션 시설, 실내 / 야외 레크리에이션 요소 등 해당 시장에서 찾고있는 편의 시설도 포함해야합니다.

틈새 시장은 많지만 RV Park 시설은 야간 숙박 시설에 덜 집중적으로 투자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동일한 이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최신 데이터에 따르면, 미국에는 RV를 소유 한 9 백만 가구 이상이 있으며 차량을 소유 한 차량 10 대 중 하나를 대표합니다. 이러한 가구 중 상당수는 평균 이상의 게임 성향과 연간 소득을 가진 55 세 이상의 연령대를 포함합니다.

RV 파크 개발 비용은 호텔에 비해 훨씬 저렴하지만 일반적으로 계절별 이용률이 높으며 온화한 리조트 환경에서 여름철에는 “스노 버드”지역에서 겨울에는 최고조에 달합니다.

소매점 / 아울렛

소매점 / 아울렛 쇼핑은 전국 카지노 장소에서 주요 발판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카지노 로고 상점과 소수의 고 롤러 / 잭팟 당첨자 부티크가 있으며이 상점들은 이제 주요 쇼핑몰과 엔터테인먼트 센터로 성장했습니다. 라스 베이거스에있는 Caesar ‘s Palace의 Forum Shops는 미국의 모든 소매점에서 가장 높은 평방 피트 판매를 기록하고 있으며, 도시에서의 소매 판매 증가는 게임 수익보다 훨씬 뛰어납니다. 이 상점의 존재는이 지역의 연간 3,500 만 명의 연간 방문자를위한 활동으로, 현재 실제로 하루에 4 시간 미만의 시간을 실제로 게임을하고 있으며, 방문 기반을 활용하는 주요 수익 센터입니다.

휴양지 유형이 적은 시장에서 아울렛 몰은 카지노 시설이 후원을 이끌어 낼 수있는 강력한 트래픽 생성기입니다. 소규모로, 카지노는 “보조적”데이트 립퍼 시장을 유치하기 위해 특별히 자리 잡은 독특하고 토착적인 쇼핑을 제공함으로써 그들의 사용을 넓힐 수 있습니다. 이 매장의 규모와 특성은 잠재 시장, 현재 방문 동향 및 현지 분위기에 맞게 조정해야합니다.

환대

라스 베이거스에서의 Rat Pack 시절부터 오늘날의 인상적인 콘서트 / 아레나 공연장 및 특별 쇼에 이르기까지 엔터테인먼트는 카지노 환경의 주요 숙박 시설이지만; 그들의 시장 역학은 많이 오해되고 있습니다. 그들은 한 번에, 기분 전환, 관광 명소, 손익 센터 및 홍보 도구입니다. 그러나 주요 손실도 발생할 수 있으므로 적절한 구성을 결정하기 위해 잘 조사해야합니다.

주말 동안 대부분의 주요 엔터테인먼트 행사가 열리면서, 많은 사람들이 이미 바쁜 기간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특정 사건은 최소한 이익을 깰 수도 있고 최소한의 이익을 내도록 구성되어야한다. 이것은 다소 자명하지만, 가장 중심적인 문제는 엔터테인먼트 장소가 초기 개발 비용 투자를 상각 할 수있는 능력입니다. 실외 시설은 건설 비용을 크게 줄일 수 있지만 날씨가 나쁘고 계절에 따라 사용하기 쉽습니다. 또한, 파티 텐트 및 임시 구조물에는 일반적으로 카지노 시설의 필수 부분 인 고정 된 장소의 캐시가 없습니다.

레크레이션 시설

오늘날 카지노 장소, 특히 리조트 프로젝트와 관련된 레크리에이션 시설 개발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골프 코스는 많은 리조트의 공통 보조물이며, 많은 인도 지역 사회는 이러한 유형의 사업자가 필요로하는 넓은 대지와 물 권리를 이용할 수 있다는 이점을 누리고 있습니다.

여기에 논의 된 다른 모든 수입 향상 재투자 대안과 마찬가지로, 레크리에이션 시설 개발은 추가적인 카지노 후원자를 생성하고 /하거나 수익 센터 역할을하는 능력의 맥락에서 고려해야합니다. 골퍼가 전통적으로 높은 게임 성향을 갖는 반면, 골프와 카지노의 연관성은 전형적인 라운드에 필요한 시간의 길이를 고려할 때 정확히 동기화되지 않습니다. 또한, 가장 높은 이용률 하에서도 전형적인 18 홀 골프 코스는 하루에 약 140 명의 선수 만 수용 할 수 있으며 연중 내내 전국 평균은 하루에 약 100 라운드입니다. 카지노를위한 추가 플레이어는 많지 않지만, 모두 도박을하더라도 특히 5 백만 달러에서 1 천 5 백만 달러 사이의 토지를 제외한 평균 코스 비용을 고려합니다.

그러나 리조트 패키지의 일부 및 / 또는 현지 시장 수요를 충족시키기위한 골프 코스 개발은 게임과 관련되지 않은 많은 이점을 가질 수 있습니다. 리조트 개발 관점에서 골프장 및 기타 레크리에이션 요소는 시설의 경쟁력있는 위치에 더 높은 객실 요금 / 그린 요금을 통해 개발 / 운영 비용을 회수 할 수있는 지점까지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전통적인 골프 코스는 페어웨이 홈 사이트를 통합 할 때 “연필 아웃 (pencil-out)”되는데, 이는 골프 이외의 코스 사이트보다 특히 높은 가치를 갖습니다. 인도 토지의 신탁 상태를 감안할 때, 주택 소유주를 위해 일종의 장기 임대 계약을 협상 할 수 없다면 예약 토지에서 다소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계획 / 재정 및 구현

모든 주요 시장 요소가 비용 대 이익에 대해 고려되고 가중되면 포괄적 인 재투자 및 확장 프로그램이 구체화 될 수 있습니다. 창의적이고 가치있는 엔지니어링 입력의 관점에서 프로그램을 더 잘 해석하는 동시에 기존 시장 포지셔닝 및 재무 전략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디자인 및 건설 팀을 구성해야합니다.

중요하게도, 프로그램은 각 요소가 전체 설비 패브릭에 어떻게 조정될 것인지와 재정 방식에 대해 설명해야합니다. 일부 자금은 예약 된 이익 배분에서 비롯 될 수 있으며, 다른 자금은 추가 부채로 독립적으로 자금을 조달하며, 이의 상각은 전체 프로젝트의 타당성 분석에 반영됩니다.